옛날후레쉬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쬬리 조회 0회 작성일 2022-01-14 10:21:35 댓글 0

본문

롯데껌 CM송 TV광고 모음 80's Korean legendary Commercials [음질 화질 보정] 원미경 채시라

윤형주님의 CM송으로 유명한 롯데껌 광고들을 모아 보았습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좋은 컨텐츠를 만드는데 큰 힘이 됩니다!

#롯데껌
#옛날광고
#원미경
#채시라
極速 : CF 속 세계에 들어가 살고 싶다. 날씨와 사람들 즐거운 분위기...정말 환상적이네. 저토록 밝고 환한 세상이 있을까...
deva om : 80년대 중후반 때의 모습을 보면 뭔가 마음이 평안해지고 아늑해 보인다..
Channel Hoony : 지금도 롯데껌CM송은 새우깡CM송과 함께 레전드급으로 불린다. 재미있는 사실은 이 두 CM송 모두 윤형주씨 곡이라는 사실^^ 그나저나 소싯적 원미경씨와 채시라의 미모는 찐이었구마!^^
오프치드 : 롯데껌 광고는 갠적으로 윤형주 선배님 버전이 제일 귓가에 도는...
쥬시프레쉬~!!
후레쉬뮌트~!!!
스피아민트!!
오오!!! 롯데껌!

좋은 사람 만나면, 나눠주고 싶어요~
껌이라면 역,시(롯,데), 롯데~껌!!
❤❤❤
Blondie & Mortimer : 아... 저때로 돌아가구 싶다.ㅠ

비행기 타고 해외여행 가던날 [그땐그랬지 : 80년대 공항풍경]

#비행기 #공항 #해외여행 #코로나미워

하늘길이 막혀 해외여행을 가고 싶어도 못 가는 요즘
코로나 같은 전파력 강한 질병 때문이 아니더라도
자유롭게 여행하지 못했던 시대가 있었던 옛날을 기억하시나요

공무나 특별한 이유가 없으면 여행을 갈 수 없었던 80년대는
비행기를 타는것만으로도, 해외에 나가는 것 그 자체만으로도
그래서 공항가는길이 더 설레고 특별했던 시절이었습니다

88올림픽을 앞두고 점차 해외여행에 관련된 제한이 조금씩 풀리더니,
완전 자유화 되고 난후 폭팔적으로 여행객이 늘어나면서 공항과 여행객의 모습을 담은
귀한 영상들이 KBS아카이브에 많이 남아 있었습니다

비행기 타고 해외여행 가던날
80년대 공항 풍경을 함께 감상해보시죠

기획/구성 : 최하은
제작/편집 : 김나현

▶KBS 아카이브는 시청자 여러분이 소장하고 계신 옛날 TV 녹화본을 찾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www.kbsarchive.com 을 참고해주세요.
GOURCUFF Y : 엄마가 아시아나 7기 승무원이라 보여드렸더니 아는 선배들이라고 좋아하네요~영상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당
나츠스패즈 : 요즘 해외여행은 목숨을 내놓고 가야할 정도로 귀함
sun mono : 90년대 1세대 배낭어행 하신 분들이 가장 부럽더라고요. 정말 아무런 배경지식 없이 사진 한쪽 보고 나갔던 시절. 지금은 직접 가지 않아도 수많은 간접경험을 겪고, 세계화로 똑같은 체인 ,공통된 문화 등과 거기에 대한 익숙함으로 실제로 여행을 가도 뭔가 시무룩 한거 같아요. 영화관 입장 할 때 스포당하는 느낌.
이겨울 : 제가 태어난 해에 바뀐정책이많네요ㅎㅎ
신기해서 한장면한장면 유심히 보게되네요
양산토끼 : 해외여행은 공항에서의 설레임이 즐거움의 반이상인듯~ 요즘은 제휴카드로 라운지에서도 즐기는것도 편해졌고.. 아... 이놈 코로나때문에 진짜ㅠㅠ

지구방위대 후뢰시맨 오프닝

장난 아니네. 내가 이걸 다운 받게 될 줄이야. ㅎ
이상필 : 80년대생들에게는 레전드임.
생선이울면우럭 : 지금처럼 인터넷이나 스마트폰 따위 없었지만
정말 하나도 심심하지않았고 신나던 어린시절
이걸 보고 처음엔 미소짓고 보다가 끝날쯤엔
눈물이 흐른다..나의 동심 가득하던 어린시절
그 아련한 추억이 생각나서 ㅠㅠ
I K.E.Y. : 와.. 깔끔한 원본을 다시 듣게되다니ㅠㅠ
초딩 저학년때의 기억이 떠오르네요ㅠ
작성자님 복 받으셔요ㅠㅠ
우웨하라 : 눈물없이는 볼수 없는 영상.....내용은 하나도 생각나지 않지만 주제곡 만큼은 아직도 가슴이 크게 울린다
62.6F : 아.. 추억이네요 ㅠㅜ
16살때 학교에서 이 영상을 보고
반 친구들이랑 떼창으로 부른 기억이 남 ㅠㅜ
지금은 다들 엄마 아빠가 되었겠죠 ㅎㅎ

... 

#옛날후레쉬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6,65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u-rang.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